DATE COURSE

[백현동 카페] 무궁화 파이브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후기

Kai Yoo 2021. 10. 29. 09:27
728x90


와이프랑 외식하고 나서 그냥 집에 들어가기 아쉬워서

카페를 찾아보다가 오랜만에 백현동에 위치한 카페를 가보기로 결정!!!

오픈한지 별로 안된 카페를 가보기로

그곳은 바로 무궁화 파이브



정말 여러 종류의 빵이 있어서 깜놀!!!

빵을 좋아하는 저는 전투적으로 빵 선택!!!

콘치즈 빵 1, 리얼 초코 생크림 빵 1 선택



와이프는 흑임자 라떼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아메리카노는 오픈 이벤트로 900원 ㅎㅎㅎ(대애박)



오랜만에 이쁜 카페를 발견해서 신난 와이프 ㅎㅎㅎ



고풍스럽고 고급 진 느낌의 카페

공간도 넓고 이쁜 공간도 많은 무궁화 파이브



지하도 공간이 있고 좋았지만

오늘은 날이 너무 좋아서 야외에서 조지기로

제가 시킨 아아는 먹을만했는데

와이프가 시킨 흑임자 라떼는 너무 달아서 자기 스타일은 아니라고 했고

솔직히 빵은 둘 다 실패(솔직히 SO SO)



무궁화 파이브 빵에서는 약간 실망을 했지만

한 번쯤은 가볼 만한 카페

공간도 넓고 이쁘고 이런 날씨 좋은 날에는 강추!!!

앉아서 커피 한잔 때리니깐 기분 좋았던 카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