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삼청동 수제비] 인생 수제비 삼청동수제비 솔직한 후기

Kai Yoo 2022. 7. 10. 09:54
728x90
 
 

와이프랑 청와대 방문 이후에 삼청동에서 밥을 먹기로 결정!!!

삼청동에서 정말 유명하다는 삼청동 수제비 집으로 고우~~~

저희는 앞에 웨이팅이 2팀 있어서 금방 들어갔습니다.

(테이블 회전이 기가 막히게 빠름)



수제비 1인분에 파전 1 주문!

(나중에 수제비 1인분 시킨 거 후회 ㅎㅎㅎ 3인분 시킬걸)



원산지 표시 참고!

그리고 새우와 해산물 알레르기가 있는 고객분들은 참고!


 
 

삼청동 수제비 내부 사진

밖에 오지게 더웠는데 안은 엄청 스원해서 행복!


 
 

배추김치랑 열무김치를 먹는 순간 ㅎㅎㅎ

이 집 찐 맛집이구나 ㅎㅎㅎ

이 순간부터 수제비 1인분 시킨 거 후회


 
 
 
 

국물 한입에 끝장 나는 수제비 ㅎㅎㅎ

끝장나는 국물에 얇은 수제비 피

릴리 수제비 맛집 인정(인생 맛집)

밖에서 수제비를 많이 먹지는 않지만 여태까지 먹었던 수제비 집 중에 가장 맛있었던 집


 
 
 
 


 
 

파전은 처음에 나왔을 때는 바싹 익히지 않아서 별로였는데

직원에게 바싹 익혀 달라고 하고 먹으니깐 파전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삼청동에서 데이트하시는 분께는 삼청동 수제비 강추 드립니다.



삼청동 수제비 ☆☆☆☆입니다.

꼭 다시 오기로 한 맛집 ㅎㅎㅎ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