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굽네치킨 수진점 고추 바사삭 먹어본 후기

Kai Yoo 2021. 11. 9. 20:43
728x90


와이프랑 먹어보자 먹어보자 하고 드디어

굽네 고추 바사 삭을 시킴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오븐에 구운 닭보다 튀긴 닭을 좋아하는데

와이프가 먹어 보고 싶다고 해서 TRY


 


세팅 완료!!!



굽네 고블링 소스, 마블링 소스

소스 둘 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마블링 소스가 좀 더 맛있었습니다.



저는 원래 튀긴 치킨만 먹었는데

굽네 고추 바사 삭을 먹는 순간 이거는

튀긴 닭보다 맛있었습니다.

살짝 매콤, 느끼하지 않아서 계속 들어가는 치킨 ㅎㅎㅎ



소스 둘 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마블링 소스가 좀 더 맛있었습니다.

야식으로 치킨 드실 분께는 굽네 고추 바사삭 강추!!!

굽네 고추 바사삭은 ☆☆☆☆

존맛탱!!!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