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모란 야식] 불 날개 모란점 치즈불닭 먹어본 솔직한 후기

Kai Yoo 2021. 11. 20. 23:19
728x90


와이프가 오랜만에 야식을 조지자고 해서 찾아보다가

뭔가 새롭고 특별한 야식을 찾다가

치즈불닭을 먹기로 결정!!!

찾아보니깐 모란에 맛있는 닭발, 치즈불닭 집이 있다고 하여

그곳에서 주문하기로~~~

그곳은 바로 불 날개 모란점

배달의 민족 통해서

저희는 치즈불닭 1 + 계란찜 1 + 주먹밥 1 (리뷰 쓴다고 하니 서비스)로 주문!!!



1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

대략 30분 정도



가장 중요한 치즈 불닭 맛은 정말 고통스럽게 맛있는 맛 ㅜㅜ

와이프가 주문할 때 덜 맵게 주문한다는 거를 까먹어서

Original로 주문 ㅜㅜ(먹을 때 땀이 나고 다음날 화장실에서 살겠구나 생각ㅎㅎㅎ)



치즈불닭이 저는 정말 배워서 저는 계란찜과 샐러드를 집중적으로 조졌습니다.

와이프는 매운 거를 잘 먹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매운 거를 못 드시는 분은 샐러드 많이 치즈불닭 조금 해서 먹으면 훨씬 낫습니다.

애초에 덜 맵게 주문하는 거를 강추!!!(저는 다음 날 속도 아프고 화장실을 엄청 갔습니다.)



색깔에서 뒤진다 매운맛이 느껴지쥬? ㅎㅎㅎ

불 날개 모란점 치즈불닭 후기는 별 ☆☆☆입니다.

덜 맵게 주문해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집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