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경주 황리단길 음식점] 향화정 솔직한 후기

Kai Yoo 2023. 5. 24. 22:01
728x90


 

울산 내려가기 전에 시간이 남아서 경주 들려서 점심을 먹기로 결정!

이태원에 경리단길이 있다면

경주에는 황리단길~~~

황리단길에 위치한 향화정으로 Go

(와이프가 육회비빔밥이 먹고 싶다고 하여)

찾아보니깐 웨이팅이 오져서 테이블링을 하고 가라고 했지만

저희는 그냥 Go(다행히도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웨이팅 하실 때 제비 똥 주의!



저희는 간단하게 먹으려고 경주 육회비빔밥, 경주 육회 물회 주문!

꼬막무침 비빔밥도 유명하다고 먹고 싶었지만 Pass



기다리면서 한 컷!

자리도 넓고 편해서 일단 합격!



육회비빔밥, 육회 물회 등장!



향화정 경주 육회비빔밥은 와이프는 맛있다고 했는데

저는 솔직히 So, So 저는 초고추장 베이스 육회비빔밥을 좋아해서

향화정 육회비빔밥은 그냥 먹을만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육회 물회는 인터넷 보니깐 호평이 자자하던데

생각보다 그냥저냥 했습니다.

육회는 물회로 담가 먹는 것보다 생으로 먹는 게 맛있습니다. ㅎㅎㅎ



면을 다 먹으면 밥 말아서 먹으라고 해서 말아 먹었는데

밥은 역쉬 따스한 국에 마는 게 맛있습니다. ㅎㅎㅎ



참 잘 먹는 와이프 ㅎㅎㅎ



황리단길에 위치한 향화정은

와이프는 ☆☆☆

저는 ☆☆입니다.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