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야탑 보쌈 맛집] 오봉집 다녀온 후기(낙지볶음 + 보쌈 인생 맛집)

Kai Yoo 2022. 8. 15. 09:51
728x90



와이프가 오봉집을 다산신도시점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다고

이번에는 저를 데리고 집 근처에 생긴 야탑 오봉집으로 Go

야탑 먹자골목은 역쉬 주차난!!!

이미 가게 앞에 주차가 Full이라서 근처 거리에다가 주차

(사장님한테 여쭤보니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



영업시간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정기휴무 일요일



오봉집 메뉴판

저희는 오봉 스페셜 주문!

(직화 낙지 + 보쌈 + 막국수) = 49,000원


 

반찬 하나하나 맛있었고 특히 미역국 국물이 기가 막힙니다.


 

보쌈김치를 먹는 순간 끝남 ㅎㅎㅎ

(오봉집 맛집 인정)

고기 잡내 일도 없고 부드럽고 김치가 맛있으니 그냥 끝!


 

아따 이집 보쌈 맛집인데 직화 구이도 맛집이네~~~

불 맛도 기가 막히고 매콤해서 고기랑 같이 싸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와이프가 직화 낙지 비빔밥 ㅎㅎㅎ

(이거는 그냥 따로 팔아도 될 만큼 맛있습니다.)

보쌈 하나 싸서 이 비빔밥이랑 같이 해서 먹으니 와이프가

왜 정말 맛있다고 한지 깨달았습니다.



막국수도 고기랑 같이 싸먹으니 ㅎㅎㅎ

(우와 미쳤다 이집 ㅎㅎㅎ)



오봉집 야탑점은 ☆☆☆☆

보쌈집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맛집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