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COURSE

[율동공원 데이트] 타임포타이 + Cafe L 율동공원점 다녀온 후기

Kai Yoo 2022. 7. 18. 21:36
728x90



주말 내내 비가 온다고 했는데 토요일 왕창 비가 오고

일요일 날씨가 개서

와이프가 밖으로 나가서 놀자고 해서

율동 공원으로 데이트하기로 결정!!!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율동 공원도 태국 음식 후 경하기로 (태국 음식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가지고)

TIME FOR THAI를 Pick



TIME FOR THAI의 베스트 메뉴입니다.

다들 뿌팟뽕가리, 똠얌꿍을 하나씩 시키는 것 같은데

와이프는 팟타이랑 타이 볶음밥이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팟타이 1, 팟 카파오 무쌉 1을 주문!!!

다음에 BEST Menu를 먹어보기로



주차를 하자마자 자리가 있어서 자리를 잡았지만 음식 나오기까지

35분이 걸렸습니다. 정말 바빠서 이해는 했지만 너무 오래 기다려서 빡침

35분 만에 팟타이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팟타이를 먹자마자 35분 늦게 나온 게 인정!!!

정말 맛있었습니다.

태국 현지에서 못 먹어봤지만 와이프는 팟타이를 좋아해서 많이 먹어봤는데

팟타이는 구웃~~~



팟타이를 먹다 보니깐 금방 팟 카파오 무쌉(태국식 볶음밥)이 나왔는데

솔직히 저는 태국 음식 못 알이지만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그냥 SO SO

와이프도 다른 곳에서 먹었던 것보다 맛은 없었다고 했습니다.

팟 카파오 무쌉은 비추 ㅎㅎㅎ



Time For Thai는 ☆☆☆입니다.

볶음밥에서 실망을 조금 해서 ☆☆☆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밥을 먹고 산책을 하러 율동 공원으로 Go Go

날씨가 좋아서 정말 많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주차를 율동 공원 A 주차장에다가 했고 운이 좋아서 바로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율동 공원 안내도입니다.

율동 공원 종합 안내도를 따라 크게 한 바퀴 돌기로 ㅎㅎㅎ

요즘 너무 답답했는데 오랜만에 나와서 정말 기분 좋았고

오랜만에 느끼는 Fresh 한 공기 때문에 정말 기분 좋았습니다.



집 주변에 이런 좋은 호수 공원이 있는 줄 몰랐지만

왜 주차난이 일어난 줄 알았습니다.

정말 성남시 가족, 부부, 커플, 아이들, 애완동물이 다 모인 거 같았습니다.



오랜만에 나와서 좋은 마눌하 ㅎㅎㅎ

갈대도 이쁘고 물고기도 엄청 많아서 아이들이 난리 납니다.




좀 걷다가 중간 부분쯤에 Cafe L이 있는데 여기에서

카페인을 충전하기로~~~

River View를 보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Cafe L



외부도 있고 실내에도 어마 무시한 테이블이 있고 2층에도 있지만

저희는 외부에서 강 보면서 커피를 즐기기 위해 바닐라 라떼, 스트로베리 요거트 주문



넘나리 좋은 오늘 하루 ㅎㅎㅎ

그런데 해가 지니깐 살짝 추워서 오래 앉아있지는 못하고

어여 커피를 먹고 다시 산책하기로




뷰 맛집 율동 공원 데이트로 강추 드립니다.

주말에 연인 및 가족들과 한 번 오셔서 산책하기를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