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COURSE

[의정부 카페] 고흐 카페 아를(Arles) 가격, 메뉴 정보

Kai Yoo 2022. 4. 22. 21:38
728x90


 
 

와이프 친구 결혼식을 갔다가

의정부까지 왔는데 집으로 가기는 아쉽고, 배는 부르고 그래서

카페 가기로 결정!!!

의정부에서 프랑스를 느끼게 해준다는 카페 아를(Arles) 고흐 카페



해외여행을 못 가셔서

의정부로 프랑스를 느끼로 오셨구나 생각ㅎㅎㅎ

발렛파킹을 해주시는데 주차장 입구까지 들어오기 살아짝 빡셉니다

저희는 운이 좋아서 저희가 들어갈 때 바로 차가 빠져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의정부에서 프랑스 느끼기 Start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온갖 빵이 다 있습니다.

빵돌이 저는 눈이 돌아갔습니다.

와이프는 소금 빵 하나를 선택 저는 크림소보루 Pick

솔직히 더 고르고 싶었지만 제지 당함 ㅎㅎㅎ


 

그리고 커피 주문!!!


 

카페 아를(Arles) 너무 많은 자리가 있지만

실내만 자리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실내로 입장 ㅜㅜ

날이 좋아 실외에서 즐기고 싶었지만 실패ㅜㅜ


 
 

실내에서 야외 사진 촬영!

아쉬워하고 있는데 갑자기 자리가 나서

빵과 커피를 들고 실외로 뛰었습니다.



기가 막힌 자리 Get


 
 
 
 
 
 

프랑스를 느끼기 시작 ㅎㅎㅎ

빵은 솔직히 맛이 없었는데 커피가 맛있어서 괜찮았습니다.

특히 커피 홀더가 고흐느님의 작품이라서 너무 이쁘고 좋았습니다.


 
 
 
 
 
 
 

야외는 공간이 넓고 곳곳이 사진 찍을 장소여서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카페

의정부로 놀러 가신 분께는 정말 강추하는 카페 아를(Arles)



저는 홀더가 너무 이뻐서 가져 왔습니다ㅎㅎㅎ

집에서도 고흐느님을 느끼고 싶어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