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COURSE

[원주 여행 코스]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당일치기 후기

Kai Yoo 2022. 4. 19. 21:21
728x90
 
 

주말에 심심해서 어디 갈지 찾아보다가

옛날부터 가고 싶었던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원주소금출렁다리로 고우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해서 일단 합격!!!



주차를 하고 출렁다리 길로 가기 위해서는 이 음식점을 지나야 하는데

전 냄새 때문에 그냥 지나가기에는 힘들었지만 참고 출렁다리로 Go



그리고 원주 관광안내도 참고!!!


 

출렁다리로 가기 위한 길~~~

살짝 덥기는 했지만 바람이 많이 불어서 괜찮았습니다.


 

오랜만에 초록색을 보니깐 기분 Good



출렁다리 일방통행 안내!


 
 

출렁다리를 가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합니다.

일반 3,000원

원주 시민 1,000원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정말 좋았습니다.

그냥 슬슬 걷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출렁다리 가는 길



출렁다리 및 전망대 운영시간

09:00~18:00(동절기 17:00)


 
 
 
 

출렁다리로 가는 길 ㅎㅎㅎ


 
 
 
 
 

높을 줄 알았는데 서서히 올라가니 금방 도착했습니다.

(대략 1시간 정도)


 
 
 
 
 
 
 
 
 
 
 
 

제가 등산을 별로 안 좋아하지만

출렁다리는 오르기도 쉽고 출렁다리를 건너면서 주위 경치를 보면

경치가 쥑입니다.

출렁다리 오기를 잘했다고 생각 ㅎㅎㅎ



기분 좋아 나대기 시작한 와이프 ㅎㅎㅎ


 
 
 
 

내려오면 편의점 및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는데 물 한 잔 먹고

아이스크림 한덩이


 
 
 
 

벤치에 앉아서 자연과 함께 스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이곳이 천국이구나 ㅎㅎㅎ


 
 
 
 

원주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께는 정말 소금산출렁다리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