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서산 온석 맛집] 온석버거(킹석버거) 먹어본 솔직한 후기

Kai Yoo 2022. 4. 18. 21:14
728x90
 
 

서산 수선화 축제를 갔다가 저녁을 먹고 올라가자 해서

지역 맛집을 찾아보다가 찾다 찾다 결론은 햄버거 맛집이 있다고 해서 햄버거를 먹으러 가기로 결정(서산은 드릅게 먹을 게 없구나ㅜㅜ)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좋았지만 사람이 너무 없어서 불안했습니다.


 
 

온석동에 위치한 온석버거

저희는 배가 불러서 킹석 버거 1set 18,900원 주문


 

오랜만에 이쁜 카페 와서 신난 마눌하 ㅎㅎㅎ


 
 

옆에 온석커피도 위치해 있어서 밖에서 커피를 즐기시는 분도 있었습니다.

저희도 밖에서 즐기려고 했는데 너무 추워서 퇴근


 
 

곳곳에 핫한 플레이스 ㅎㅎㅎ


 
 

저희가 시킨 킹석 버거 등장!!!

사람 대가리 만한 햄버거 일단 사이즈에 놀랐습니다.


 
 
 
 

샐러드도 맛있고 제가 좋아하는 맘스터치 감자튀김이었고

제일 중요한 킹석 버거 맛은 ㅎㅎㅎ

국내에서 먹었던 햄버거 중에 탑 3안에 드는 맛집이었습니다.

"서산까지 와서 무슨 햄버거냐고" 와이프한테 뭐라고 했는데

그 말을 했던 제가 혼났습니다. ㅎㅎㅎ

온석버거는 서산 햄버거 맛집 인정


 

솔직히 먹기는 불편하지만 잘 조합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매콤, 단짠,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이 다 나는 기가 막힌 햄버거



온석버거 킹석버거는 ☆☆☆☆입니다.

서산까지 가서 먹을만한 맛집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