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강원도 양양 수요미식회 맛집 해촌 섭국 섭부침개

Kai Yoo 2022. 3. 23. 21:32
728x90
 
 

강원도로 놀러 갔다가 기가 막힌 섭국 집이 있다고 하여 저녁 먹고

집으로 가기로 결정ㅎㅎㅎ

그곳은 바로 해촌(수요미식회 방영 맛집)

영업시간은 08:30~19:30

휴게시간 14:30~17:00까지

정기휴일 매주 월요일이니깐 참고!!!

저희는 17:00 브레이크 타임 끝나자마자 입장!


 
 

넓은 주차 공간도 있으니 구웃ㅎㅎㅎ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섭국 2인분이랑 섭부침개 주문!!!


 
 
 
 

먼저 서비스로 가자미와 섭부침개가 등장!!!

저는 수요미식회 잘 믿지는 않는데 몇 군데 당한 곳이 있어서

가자미랑 섭 부침개를 먹는 순간

게임 끝ㅎㅎㅎ

(가자미도 맛있고 특히 섭부침개는 겉은 바삭하고 섭이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습니다.)

와이프가 섭 먹으러 가자고 했을 때

그 많은 음식 중에 왜 섭을 먹냐고 했던 저를 반성ㅎㅎㅎ


섭 최고!!!


 
 
 
 

얼큰하고 시원해서 해장하기도 좋은 섭국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해서 소주가 생각나는 섭국(인생 섭국)

섭 양이 생각보다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겁나 맛있습니다.



강원도 양양 수요미식회 맛집 해촌은 ☆☆☆☆입니다.

섭이 정말 맛있다는 거를 알려준 집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