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잠실 맛집] 촙촙(CHOP CHOP) 잠실점 솔직한 후기(인생 팟타이, 소고기 후추 볶음밥)

Kai Yoo 2021. 10. 6. 20:15
728x90


주말에 와이프가 선물 좀 사러 잠실 롯데백화점을 가자고 해서

잠실 롯백으로 고우~~~

와이프가 기가 막힌 팟타이, 볶음밥 맛집이 있다고 하여

쇼핑 전에 밥부터 먹기로 결정!!!

기가 막힌 그 집은 바로 촙촙(CHOP CHOP)

저희는 운이 좋게 도착하자마자 테이블 2개나 나서 바로 착석!!!



와이프 PICK으로 바로

짜조, 소고기 후추 볶음밥, 쉬림프 팟타이 주문

베트남 쌀국수 국물을 달라고 하면 국물은 주시니 참고!!!

3개의 가격으로 4개의 맛을 볼 수 있으니 개이득 ㅎㅎㅎ



기다리면서 한 컷!!!



먼저 소고기 후추 볶음밥이 등장

요즘 와이프가 데려간 곳 중에서 맛없는 집이 몇 군데 있어서

와이프가 기가 막힌 곳이라고 했어도 믿지 않았지만

소고기 후추 볶음밥을 먹는 순간 깜놀ㅎㅎㅎ

존맛탱, 인생에서 손꼽힐 정도로 맛있는 소고기 볶음밥

(전생에 내가 베트남 사람이었나?)ㅎㅎㅎ

촙촙 소고기 후추 볶음밥 인정



베트남 음식점에서 파는 팟타이는 거기서 거기겠지 했는데

팟타이도 기가 막혔습니다.

한식을 좋아하는 저는 팟타이를 많이 안 먹어봤지만

먹어본 팟타이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새우도 튼실하고 숙주, 면, 소스 모든 게 완벽한 팟타이 맛

(전생에 태국사람이었나?)ㅎㅎㅎ



짜조도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달콤 새콤해서 맛있는 짜조 찍어 먹는 소스)

촙촙



볶음밥 먹고 쌀국수 국물 한입 하면

이곳은 베트남 ㅎㅎㅎ



촙촙(CHOP CHOP) 잠실점은 ☆☆☆☆입니다.

인생 팟타이, 소고기 후추 볶음밥 맛집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