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COURSE

[하남 카페] 웨더 Weather 솔직한 후기

Kai Yoo 2021. 10. 22. 12:59
728x90


와이프랑 하남 스타필드를 쇼핑전에

카페인을 충전하기 위해 주변 cafe를 찾아보다가

Weather라는 카페 발견!!!



저희는 아침을 안 먹어서 쉬림프 크로아상 1, 딸기 잼 스콘 1

바닐라 라떼 1, 아인슈페너 1를 주문!!!



주문하고 어디 앉을지 찾아보면서 촬 칵 촬 칵!!!

오랜만에 이쁜 카페를 와서 신난 와이프 ㅎㅎㅎ



와이프가 앉고 싶어 했던 자리가 있었는데 다른 사람이 앉아 있어서

일단 내부로 자리 잡음



운 좋게 바로 나가서 와이프가 원하는 자리 바로 차지 ㅎㅎㅎ

개이득 ㅎㅎㅎ

먼저 쉬림프 크로아상을 먹었는데 저희가 배고파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내용물을 보시면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커피 맛도 좋고 자리도 좋고 오랜만에 즐기는 여유도 좋고~~~

한 가지 딸기 잼 스콘은 안 좋고 ㅎㅎㅎ

(그냥 SO SO한 빵, 먹을만했지만 다시 돈 주고는 사 먹지 않을 거 같은 맛)



카페인 충전을 마치고 카페 구석구석 이쁜 곳들이 많아서 촬영!!!

하남에 이런 기가막힌 카페가 있다니이이이이이이



와이프가 Weather 카페 오면 이곳에서 꼭 사진 찍어야 한다고 해서

마무리 촬영 ㅎㅎㅎ

하남으로 놀러 오신 분들은 정말 Weather 카페 한번 가시는 거를 강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