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롯데백화점 본점 삼미 식당 + 강릉 육쪽마늘빵 먹어본 후기

Kai Yoo 2021. 10. 19. 21:32
728x90


와이프랑 롯데 본점으로 가전을 보러 갔다가 배가 고파서

간단히 먹기로 결정!!!

찾아보다가 와이프가 연어가 먹고 싶다고 하여

대왕 연어를 파는 삼미 식당 Pick(대만에서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존재해서 결정)



저희는 대왕 연어초밥 3pic(9.000원), 냉모밀 하나 주문(10.000원) 주문!!!



삼미 식당 대왕 연어 초밥은 솔직히 대만 본토에서 먹어본 것보다 맛은 덜하지만

맛있습니다. 와이프는 정말 맛있다고 하나 더 시키자고 하여 하나를 더 시킴ㅎㅎㅎ

달콤한 소스에 연어는 Fresh 하고 오지게 커서 풍미가 릴리 구웃~~~



냉모밀을 제가 좋아해서 여러 군데에서 먹어봤는데

삼미 식당 냉모밀은 별로 ㅜㅜ

가격 대비 양은 많아서 좋았지만 그냥 뷔페에서 제가 만들어서 먹는 정도 수준

비추

삼미 식당은 대왕 연어 초밥 때문에 ☆☆☆ 입니다.

냉모밀은 ☆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옆에서 강릉 육쪽마늘빵을 팔고 있어서 와이프가 이거는 먹어야 한다고 해서

먹어보기로 결정!!!



3개를 한 박스로 해서 파는데 가격은 생각나지 않아서 패스

와이프가 이거 정말 맛있다고 해서 2박스 사기로 결정 ㅎㅎㅎ

(욕심은 드릅게 많습니다)



바로 먹어야 한다고 해서 푸드코트 테이블에서 먹어봤는데

왜 와이프가 2박스 사야 한다고 한 줄 알았습니다.

빵 중에서 마늘빵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레알 인정 존맛탱!!!

안에 치즈 맛도 기가 막히고 부드럽고

따악 맛있는 겉바속촉 마늘빵이었습니다.

강릉육쪽마늘빵은 ☆☆☆☆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