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모란 양갈비 맛집] 니쿠조(양갈비 + 살치살) 후기

Kai Yoo 2023. 6. 15. 21:13
728x90


몸보신하러 모란 근처 맛집을 찾아보다가

예전부터 가 보고 싶어 했던 양갈비 집 니쿠조로 결정!

(항상 지나가다가 보면 사람이 오지게 많음)



저희는 2인세트(양갈비 + 살치살) 주문!



니쿠조 기본 찬

(부추랑 숙주나물이 나오는데 맛있었습니다.)



2인 세트 양갈비 + 살치살 등장!



니쿠조의 또 한 가지 좋은 점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시니 개 이덕~~~


 
 

먼저 양갈비는 살짝 양 누린내가 낫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육즙 가득 부드럽고 특제 소스에 와사비 올려 먹으니 진짜 맛있었습니다.

라무진이랑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구웃~~~

뼈 부분에 붙어 있는 양갈비 살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잡아서 뜯으니 더 구웃~~~(양갈비 맛집 인정!)



그다음으로는 양 살치살 ㅎㅎㅎ

양 살치살은 처음이라 두근두근

살치살 시키면서 된장찌개 1, 저는 냉소바를 상당히 좋아해서 냉소바 1 주문!



살치살도 육즙 가득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저는 솔직히 양갈비가 더 맛있었습니다.

둘 다 우와 맛있다는 외치면서 정말 잘 먹었습니다.


 

와이프가 시킨 된찌 맛을 봤는데 ㅎㅎㅎ

이렇게 깔끔하고 맛있는 된찌는 오랜만이었습니다.

(니쿠조는 양만 취급한다고 하니깐 안에 들어간 고기도 양고기 같은데 소 차돌박이랑 비슷한 고기가 들어가 있는데 진짜 릴리 된찌 맛집 인정!)

저는 소바를 좋아해서 여러 곳에서 많이 먹어봤는데 솔직히 니쿠조 소바는 별로였습니다.

니쿠조는 ☆☆☆☆입니다.

양갈비 인정!

양 살치살 인정!

된찌 인정!

(라무진은 집에서 머니깐 양고기 먹고 싶을 때 앞으로 갈 맛집)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