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부산 재송동 맛집] 양산 왕 돼지국밥 솔직한 후기

Kai Yoo 2022. 5. 14. 11:18
728x90


 
 
 
 

부산 해운대로 와이프랑 놀러 갔다가

제가 부산 왔으면 부산 돼지 국밥을 먹어야 한다고 해서

와이프가 찾은 양산 왕 돼지국밥

이미 매장에는 주차가 꽉 차서 맞은편에 주차장이 있다고 하여 맞은편으로

영업시간은

07:00 ~ 22:00


 
 

아침 일찍 갔는데 사람이 꽉 차 있어서 깜놀!!!

저희는 돼지국밥 1, 수육 백반 하나 주문!


 
 

김치도 맛있고 파절이도 맛있고 깍두기도 맛있고

우와아 미쳤다 ㅎㅎㅎ

반찬 리필은 셀프 코너를 이용하고(깍두기 2번 리필 ㅎㅎㅎ)

그리고 막걸리 1잔씩 무료로 주시는데 국밥이랑 막걸리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몰랐습니다 ㅎㅎㅎ

1명당 1잔씩 제공하는데 와이프가 운전을 해야 해서 저는 2잔 드링킹 ㅎㅎㅎ


 
 

와이프가 시킨 수육 백반은 솔직히 맛있었는데

고기가 조금 얇아서 아쉬움 ㅎㅎㅎ


 
 

양산 돼지국밥은 부추와 면을 함께 해서 먹으니깐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침 이른 시간에도 사람이 왜 많은 줄 알았습니다.

릴리 맛집 인정!



양산 돼지국밥은 ☆☆☆☆

수육 백반은 ☆☆☆입니다.

부산 해운대 쪽으로 놀러 가시는 분께는 강추!!!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