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남 배달] 저그비어(치킨 + 골뱅이) 솔직한 후기

Kai Yoo 2022. 5. 13. 21:25
728x90


 
 

금요일 저녁 일 끝나고 집 와서 밥해 먹기는 힘들고

오늘 저녁은 시켜 먹기로 결정 ㅎㅎㅎ

오늘의 배달 음식은 치킨 + 골뱅이 조합으로 파는

저그비어(쿠팡 이츠로 주문하니 생각보다 빨리 도착)

추가로 어포 튀김 추가



세팅 완료!



제가 점심을 늦게 먹어서 배가 안 고파서

치킨 반 마리를 시켰는데 치킨 한입을 먹는 순간 ㅎㅎㅎ 한 마리 시킬 걸 ㅎㅎㅎ

와이프가 골뱅이랑 같이 판다고 해서 별로일 줄 알았는데

프랜차이즈 치킨 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겉바속촉 요 근래 가장 맛있었던 치킨


 
 

골뱅이무침은 골뱅이 가득 양념도 매콤살콤(Good)

치킨과 같이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어포 튀김은 따악 편의점에서 파는 꾸이맨 맛이 났습니다.

치킨 + 골뱅이 + 어포 튀김 = 맥주 2만 cc 정도


 
 

저그비어 ???

이름만 딱 들었을 때는 별로일 줄 알았는데

배달음식 ☆☆☆☆인 집ㅎㅎㅎ

조만간 치킨 한 마리에 골뱅이 시키기로~~~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