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COURSE

[서울 근교 카페] 남양주 팔당 포러데이 다녀온 후기

Kai Yoo 2021. 12. 18. 11:05
728x90

바람이 쐬고 싶어서 나가본 팔당 카페!

포러데이 팔당

매일 10:00 ~ 22:00

경기 남양주 와부읍 팔당리 774


 
 
 
 

저희는 포러데이 오면 꼭 먹어야 한다는

홍콩 와플 1 커피 주문!!!



포러데이는 실내보다는 겨울에는 외부에 칸막이 공간이 있다고 하여

먼저 자리 맡으러 나갔는데 이미 다른 커플들이 차지


 
 

계속 돌아다니다가 운 좋게 한자리가 나서 Get

진짜 개이득ㅎㅎㅎ

전기장판도 틀어져 있고 이불도 두꺼워서 따시고

누울 공간도 있어서 Good

서울 근교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ㅎㅎㅎ 좋았습니다.


 
 
 

한 가지 단점은 ㅎㅎㅎ 좌측으로 햇빛이 겁나 들어와서 눈이 부시다는 거 ㅎㅎㅎ

담요로 일단 햇빛 차단


 
 
 
 

홍콩 와플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ㅎㅎㅎ

다른 커피숍과 달라서 이색적이라서 더 좋았습니다.


 
 

누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희는 운이 좋아서 자리를 차지했지만 만약 웨이팅 하시는 분은 화날 수도



칸막이 공간에서 나와서 사진 찰칵!!!


 
 
 

그리고 포러데이 카페 앞에 이런 갈대 숲도 있어서 와이프랑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주말에 서울 근교 데이트 장소를 찾으신다면

포러데이 강추 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