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모란 샤브샤브] 송이 샤브샤브 칼국수 솔직한 후기

Kai Yoo 2021. 12. 17. 23:05
728x90
 
 

날이 엄청 추워져서 따신 국물이 생각나서

찾아보다가 송이네 샤브샤브 칼국수 발견!!!

와이프가 찾은 식당이 있었는데 제가 오늘은 샤브샤브가 너무 먹고 싶다고 강력 주장!!!

송이네 샤브샤브 칼국수로 GO



모란 먹자 골목에 많은 사람 대비

사람이 없어서 당황!



소고기 샤브샤브 2인 주문

(빨갛게)

가격은 1인 기준 11,000원

소고기 + 야채 + 칼국수 볶음밥 Set 주문



소고기가 나온 순간 ㅎㅎㅎ 와이프의 쿠사리가 시작되었습니다.

(아~~~ 집 가고 싶다)

소고기 양이 너무 적어서 개 당황



일단 당황하지 않고 야채를 투하



반찬을 먹는 순간 더 당황

와이프가 화가 나기 시작했다.

(맛 없는거로 배를 채우면 상당히 화를 내는 그 분)

먹는걸로 화가 많은 그녀



국물을 먹는 순간 포기했습니다.

(신라면 스프가 살아짝 들어간 국물 맛)

강력하게 송이네 샤브샤브 칼국수 가자고한

제가 싫어 졌습니다.


 

모란 송이네샤브샤브 칼국수는 ☆입니다.

정말 반성 많이 한 집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