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내돈내산] 수진역 의천각 솔직한 후기

Kai Yoo 2021. 10. 29. 15:34
728x90


저희 커플은 주말에

와이프가 진정한 탕수육 맛집을 찾았다고 해서

수진역에 있는 의천각으로 향했습니다.

들어가기 전에는 간판부터 해서

가게가 무너질 거 같아 들어가기 무서웠습니다.ㅜㅜ

와이프는 탕수육이 너무 먹고 싶다고 돌진을 했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저희는

간짜장 2개에 탕수육 小 하나를 주문!!!



의천각 내부 사진임돠~~~

제가 초등학생 때 엄마 손잡고 온 동네 짜장면 집 느낌!!!



먼저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의천각은 진짜 따악 초등학생 때 동네 맛집 탕수육 집이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왜 간판이 무너졌는데 알았습니다. (간판이 떨어질 만큼 오랜 세월 장사하셨구나~~~)

따악 옛날 맛집 탕수육~~~ 와이프랑 저는 감탄했습니다



어렸을때 먹었던 그 맛!!!

탕수육 존맛!!!



짜장면도 지리게 맛있었습니다. 불 맛도 좋고 고춧가루 뿌려서 먹으니

지리게 맛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거는 간짜장을 시켜서 야채가 너무 많은 게 단점

다음에는 삼선 간짜장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의천각은 ☆☆☆☆입니다. 조만간 또 갈 거 같습니다.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