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윤스테이 피자] 킹스타 모란점 먹어본 솔직한 후기

Kai Yoo 2021. 10. 29. 11:18
728x90


와이프가 윤스테이에서 최우식이 킹스타 피자를 먹는 거를 보고

저희도 한번 먹어보기로

킹스 피자는 주문하면 최소 한 시간이라는 소리를 듣고

직접 전화 주문하여 방문 Pick Up 하기로

방문 포장하면 3,000원 할인이니 개이득

맛있는 피자를 드시고 싶으신 분은 배달 주문보다는 방문 포장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도 전화로 20분 전에 주문을 하고 방문



집 앞이라서 바로 픽업을 해서 집 도착!!!

가격도 원래 저렴한데 3000원 할인까지 정말 가성비 값

저희는 불고기 피자에 L에 치즈 오븐 스파게티 주문!!!

스파게티랑 같이 피자랑 먹어야 한다는 와이프 말을 듣고 ㅎㅎㅎ



불고기 피자는 솔직히 인생 피자는 아니지만 맛있는 불고기 피자였고

하나의 단점은 도우가 조금 딱딱한 정도

그런데 정말로 가격 대비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치즈오븐 스파게티는 쏘 쏘 할 줄 알았는데 정말 맛있어서 깜놀!!!

존맛탱!!!



최우식이 먹는 대로 따라 해서 먹어봤는데

왜 그렇게 먹는 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피자와 스파게티 조합이 이렇게 좋을지 몰랐습니다. ㅎㅎㅎ

릴리 인정!!!

킹스타 피자는 ☆☆☆ 반입니다.

와이프랑 조만간 또 먹기로 ㅎㅎㅎ​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