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분당 맛집] 갯마을 해물요리 분당점 솔직한 후기

Kai Yoo 2021. 10. 28. 14:46
728x90


와이프가 해물찜 노래를 불러서

분당 쪽에 찾아보다가

갯마을 해물요리 분당점 발견!!!

생각보다 평이 좋아서 한번 가보기로 결정!!!



애매한 시간 때 2~3시쯤 가서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주차공간도 넓어서 Good!



QR Check In 을 하고

들어가자마자 해물찜 2~3인분을 주문!!!

가격대가 조금 있음(60,000원)



갯마을 해물요리 밑반찬입니다.



잡채랑 해물파전을 먹는 순간 ㅎㅎㅎ

여기 맛집이구나ㅎㅎㅎ 왜 가격이 비싼 줄 알았습니다.

잡채는 정말 맛있고 파전도 오징어 듬뿍 정말 기가 막혔습니다.

리필도 가능하니깐 개이득 ㅎㅎㅎ



잡채와 파전에 빠진 마누라 ㅎㅎㅎ

그것만으로도 막걸리 한통 싸악 비웠습니다.



해물찜 메인 메뉴 등장!!!



아귀 살도 엄청나고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고 따악 알맞게 맛있었습니다.

2명이서는 양이 많고 3명이 먹어야 할 양

저는 해물찜을 돈 주고 잘 사 먹지 않는데

정말 맛있었고 와이프도 인정한 갯마을 해물요리



먹다가 볶음밥 할 정도를 남기고 포장!!!

(남은 해물찜도 집에서 볶음밥 해먹으니깐 정말 맛있었음)

볶음밥으로 마무리하기 위해 볶음밥 주문


 


볶음밥도 살짝 밑을 태워서 먹으니깐 정말 맛있었습니다.

막걸리가 술술 들어간 맛 ㅎㅎㅎ(파전 + 잡채 + 볶음밥)

갯마을 해물요리 분당점은 ☆☆☆☆입니다.

반찬도 맛있고 가격이 비싸기는 하지만 그 가격 값어치를 하는 집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맛집

☆☆☆ : 다시 가볼 만한 맛집

☆☆ : 맛이 그냥저냥 했던 집

☆ : 추천하지 않는 집


728x90